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영남이공대학교, '영이공 진로직업체험 페스티벌' 24일 개최수험생 및 학부모 대상 맞춤 입시정보 제공을 통한 입시 전형 이해 도와
▲수험생 및 학부모 대상 맞춤 입시정보 제공을 통한 입시 전형 이해 도와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영남이공대학교(총장 이재용)는 오는 24일 오후 2시 천마스퀘어 시청각실에서 '영이공 진로직업체험 페스티벌'를 개최한다.

영이공 진로직업체험 페스티벌은 영남이공대학교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나 학부모를 대상으로 수시 모집을 대비한 수험생 맞춤 입학정보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진로직업체험 페스티벌은 24일 시작으로 10월 1일, 8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약 2시간동안 대학 및 학과(계열) 정보, 학과 소개, 수시 전형을 대비한 맞춤형 입학정보를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는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이 학부모와 간담회를 갖고 현장의 소리를 청취하고, 학과(계열)에서는 수험생 전공 실습 체험을 통해 진로진학 상담, 장학 및 복지 혜택 안내, 전공 소개, 원서접수 등을 진행한다.

이번 진로직업체험 페스티벌에 참가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현장 참여 이벤트를 통해 애플워치, 에어팟, 피자, 치킨 등 다양한 경품을 전달 할 예정이다.

또한, 이날 참석이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영상 및 브로슈어를 통한 학과 소개, 이벤트 참여, 화상통화, 1대1 입시 상담, 이메일 상담 등 다양한 입시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메타버스 입시박람회도 상시 운영하고 있다.

영남이공대학교는 2023학년도 수시모집에서 수험생들의 지원 편의를 위해 학과 및 전형에 관계없이 3회까지 복수 지원 기회를 제공하고 수시모집 최초합격자는 수업료 50%, 추가 합격자는 100만원의 장학 혜택을 제공한다.

10월 6일에 마감되는 수시 1차 접수는 영남이공대학교 입학홈페이지에서 접수할 경우 전형료를 면제 받을수 있다.

영남이공대학교 이재용 총장은 "진로직업 체험과 더불어 1대1 맞춤 입시 상담과 원서접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학부모와 수험생들이 진로 및 진학 선택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길 기대한다"라며 "국가고객만족도 전문대학부문 9년 연속 전국 1위에 걸맞는 학생이 만족하는 대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