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봉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안전 파파라치 이벤트’ 실시 2022 가을 봉자페스티벌 기념 안전 이벤트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안전 파파라치 이벤트’ 실시ⓒ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이 2022년 가을 봉자페스티벌을 맞이해 ‘안전 파파라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전 파파라치 이벤트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방문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고객이 직접 체감하는 안전사고 위험요소를 제보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국립백두대간수목원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는 봉자페스티벌 기간 내(9.29.~10.10.) 수목원 현장사진과 간략한 설명 등을 기재한 신청서를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ssm88@koagi.or.kr)로 제출하면 된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은 이번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게 온누리상품권(10명), 커피쿠폰(20명)을 지급할 예정이며, 이벤트 경품 대상자는 행사 종료 후 21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제보된 내용은 내부 평가를 거쳐 위험성에 따라 개선조치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국립백두대간수목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립백두대간수목원 이종건 원장은 “위험요소를 사전에 발굴하고 조치해 안전한 수목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