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정치일반 김천
김천시, 지역 도의원 초청 정책간담회주요 현안 정책간담회 개최, 시정 현안에 대한 소통·공감의 시간
▲ 주요 현안 정책간담회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김천시는 지난 9월 28일 시청에서 지역 도의원 초청 「주요 현안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정 현안에 대한 소통·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김충섭 시장 주재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최병근, 이우청, 조용진, 박선하 경북도의원과 김일곤 부시장, 국·소장, 기획예산실장이 참석해 시정 주요 현안을 공유하고 국·도비 예산확보방안과 전략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가 진행됐다.

시는 민선8기 핵심공약사업인 4단계 산업단지 조성, 자동차서비스 복합단지 조성, 농산물 종합유통타운 건립(안) 등에 대해 설명하고 사업추진의 당위성과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경북도의 협력이 필요한 경북혁신도시 공공기관 추가 이전, 모빌리티 튜닝산업 지원센터 건립, 김천 송천지구 택지개발사업 등에 도의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경북도와 김천시가 함께 발전하기 위해서는 도의원님들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으로 김천시 건의사항이 경북도 정책에 꼭 반영될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도의원들도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으로 주요 핵심사업의 추진방안을 함께 고민하고 면밀하게 검토해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경북도와 김천시의 가교가 되어 예산 확보 및 지원에 힘을 보태겠다”고 회답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