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대구공업대학교 스마트건축과 ‘2022 국제안전디자인 공모전 전원 수상’안전한 사회, 더 행복한 사회를 위해 나는 무엇을 해야하나

▲안전한 사회, 더 행복한 사회를 위해 나는 무엇을 해야하나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대구공업대학교(총장 이별나) 스마트건축과가 2022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가 주최한 ‘국제 安全디자인 공모전’에서 환경디자인(인테리어, 공간디자인, 가로시설물 등)부문에 출품하여 전원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이번 공모의 슬로건은 ‘안전한 사회, 더 행복한 사회를 위해 나는 무엇을 해야하나’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스마트건축과 2학년 이주협 학생(Share Villa:One for us)과 한장희 학생(아등터:너와나그리고우리)이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장상을 수상하였고, 박혜민 학생(der Duft)과 고수정 학생(POCKET PSARK)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창의인성교육문화협회장상을 수상한 이주협 학생은 “국제 안전 디자인 공모전 준비를 하면서 교수님들의 지지와 지도에 힘입어 이번 공모전에서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제 수준에 벅찬 상을 받게 도와주신 교수님들의 도움과 사랑에 늘 감사한 마음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 때 가졌던 마음을 되새기며 더욱 노력하고 발전하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본 공모전을 지도한 강경하 교수(스마트건축과)는 “안전과 건축을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서로 공유하며 공모전 준비를 끝까지 해준 학생들과 함께 또 한 단계 성장 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라고 전하며 공모전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은 학교 측과 수상한 학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