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주
경북문화관광공사, 경북북부권 특산품이 한가득! 북새통 樂(락)키박스 이벤트 실시북부권 새롭게 통하다! ‘북새통 樂(락)키박스 이벤트’ 오는 11월 3일까지 1차 이벤트 진행
▲북부권 새롭게 통하다! ‘북새통 樂(락)키박스 이벤트’ 오는 11월 3일까지 1차 이벤트 진행ⓒ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와 경북북부권관광진흥협의회(이하 협의회)는 지난 6일부터 경북 북부권 11개 시·군(안동, 영주, 상주, 문경, 의성, 청송, 영양, 영덕, 예천, 봉화, 울진)의 특산품을 활용한 「樂(락)키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樂(락)키박스 이벤트는 경북북부권 11개 시·군의 우수한 특산품을 럭키박스 형태로 구성하여, 경북 북부권 관광과 시군 특산품과 관련한 SNS 댓글달기 이벤트를 통한 온라인 홍보 마케팅 행사로 기획되었다.

오는 11월 3일까지 한달 간 경북 북부권 관광 관련 댓글달기 1차 이벤트가 진행되고, 이어서 樂(락)키박스 당첨자 110명을 대상으로 11월 30일까지 2차 樂(락)키박스 리뷰 이벤트가 진행되는 일정이며, 이벤트는 ▲인스타(@gbnadri_event), ▲페이스북(ganadri_event), ▲블로그(https://blog.naver.com/gbnadri) 3개 SNS 채널에서 참여 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1차 럭키박스 이벤트에는 ‘경북 북부권 11개 시·군 여행 후기’ 또는 ‘가고 싶은 북부권 여행지’, 이외에도 ‘락키박스를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10명에게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만원 상당의 樂(락)키박스를 증정한다. 수령 후 본인의 SNS에 ‘수령후기 및 특산품 소개’를 업로드할 시 2차 베스트리뷰 작성자 20명에게 북새통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발송한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경북 북부권에 가을단풍이 아름다운 곳이 많다.”며, “소중한 분들과 경북 북부권에서 아름다운 가을여행을 즐기시고, 이번 이벤트 참여로 경북의 북부권 관광에 색다른 추억을 더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