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영천
영천시 체육시설사업소, 가을꽃과 함께 이용객맞이 준비 완료!수목 전정작업 등 시설물 주변 환경정비, 생활체육 프로그램 확대 운영
▲체육시설사업소 가을꽃과 함께 이용객맞이 준비 완료ⓒ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영천시 체육시설사업소는 가을을 맞아 이용객들의 건강증진과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종합스포츠센터 등 체육시설물 주변 환경을 정비하고,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고 있다.

약 2주간의 휴관 후 다시 맞이하는 이용객을 위해 사업소 부지 내 제초 및 수목 전정작업으로 여름동안 무성하게 자란 잡초와 미관을 저해하는 수목을 정리했다. 또, 시민운동장 회전교차로에서부터 종합스포츠센터 입구까지의 화분을 가을꽃의 대명사인 국화로 꾸며 깊어가는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도 낡고 오래된 영천체육관 실내 시정 홍보 간판을 교체하여 주요 관광지 및 역점시책을 홍보하도록 하였으며, 체육시설사업소 내 장애인 주차구역 안내 표지판 등 15개소를 개선하여 시민들이 쉽게 체육시설을 찾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해 일부만 운영한 수영 강습반을 지난 4일부터 전체 강습반으로 확대 운영하고 에어로빅·아쿠아로빅 등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재개할 예정으로, 영천시민의 건강증진과 즐거운 여가활동을 위한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허희정 체육시설사업소장은 “체육시설사업소가 더 아름답고, 더 편리하게 시민들을 맞이할 가을 채비를 마쳤다”며, “활짝 핀 꽃을 보며 시민들의 얼굴에도 웃음꽃이 만개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이용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