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역사·문화 영천
2023년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 15기 입주작가 모집미술인들의 레지던시 창작활동 지원, 11. 14.(월) ~ 11. 20.(일) 접수
▲2023년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 15기 입주작가 모집(포스터)ⓒ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영천시(시장 최기문)는 2023년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에 입주하여 창작 역량을 발휘할 젊고 참신한 15기 작가를 모집하며, 10월 31일부터 11월 20일까지 공고하여 11월 14일부터 11월 20일까지 접수한다.

지원 자격은 모집 공고일 기준 만 20세 이상으로 본 스튜디오에 입주 경험이 없는 창작 활동이 활발한 국내 작가로 모집 분야는 평면, 입체, 사진, 설치, 영상 등이다.

입주 작가 지원 내용으로는 창작 공간 제공 및 세미나, 워크숍, 평론가 및 큐레이터와의 멘토링 프로그램 실시, 대구 아트페어 참가 등이 있으며, 체계적인 프로그램 진행으로 작가들을 육성하고자 한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지역 문화예술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하고, 타 지역 작가들 간의 교류를 통해 젊은 청년 작가들이 마음껏 창작 활동을 펼치며 서로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에 많은 작가들이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모집 내용은 영천시청 홈페이지>정보공개/개방>시정소식>고시/공고 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천예술창작스튜디오로 문의하면 된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