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칠곡
칠곡교육지원청 세계 교육의 표준을 함께 열어가는 소통과 공감 한마당2022 교육회복 및 학교지원강화를 위한 현장소통토론회 실시

▲2022 교육회복 및 학교지원강화를 위한 현장소통토론회 실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교육장 최원아)은 11월 1일 칠곡향사아트타운에서 임종식 교육감과 함께하는 ‘2022 교육회복 및 학교 지원 강화를 위한 고령·성주·칠곡교육 합동 현장소통토론회’를 실시했다.

이날 현장소통토론회는 고령·성주·칠곡교육지원청 교육가족 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교육회복과 학교 지원 강화를 위한 주요 실적, 업무경감 지원 사례, 특색사업, 현안 및 추진사업 등에 대한 내용을 보고하고 교육감과의 소통의 시간인 ‘대화의 시간’을 진행했다.

교육감과의 대화의 시간에는 학교 급식, 자유학구제, 통학 버스 지원, 자녀 진로교육, 농촌 지역 교육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하여 열띤 토론이 이루어졌으며, 다양한 현장 요구에 대하여 임종식 교육감이 경상북도교육청의 정책 안내 및 방향을 제시하며 해결책에 대하여 함께 대화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코로나19를 슬기롭게 잘 이겨냈듯이 대한민국 교육의 표준을 넘어 이제 세계 교육의 표준이 될 수 있도록 교육가족 모두가 함께 협력하고 노력했으면 좋겠다. 따뜻한 배움, 함께 성장하는 칠곡교육을 위해 노력해 주고 있는 교육가족 모두에게 감사하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달라”고 참여한 교육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