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롯데백화점 대구점, 프리밸런스&메지스 사랑 나눔 자선바자회를 통해 백미 300kg 기탁11월 11일(금) 북구 관내 저소득 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100만원 상당의 백미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에 기탁

▲100만원 상당의 백미 기탁ⓒ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윤혜진 기자]프리밸런스&메지스(대표 김광배)에서 롯데백화점 대구점(점장 정후식)과 함께 11월 11일(금) 북구 관내 저소득 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100만원 상당의 백미 300kg를 대구 북구청(청장 배광식)에 기탁하였다.

롯데백화점 대구점에 입점한 ‘프리밸런스’와 ‘메지스’는 지난 10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 사랑 나눔 자선바자회 행사 수익금의 일부로 백미 300kg를 기탁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배광식 북구청장과 정후식 롯데백화점 대구점장, 김광배 프리밸런스&메지스 대표 등이 참석했으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김광배 대표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바자회 수익금을 통해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나눔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참 기쁘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올해에도 이웃을 위해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 후원품을 전달해주신 김광배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