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울릉도
울릉교육지원청 「2022년 울릉지역 교육행정협의회」개최울릉중학교 통학로 결빙예방 도로 열선 설치등에 대하여 협의
▲울릉중학교 통학로 결빙예방 도로 열선 설치등에 대하여 협의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울릉교육지원청(교육장 남군현)은 17일 울릉교육지원청 3층 회의실에서 남한권 울릉군수를 비롯한 협의회 위원 9명이 참석한 가운데‘2022년 울릉지역 교육행정협의회’를 실시했다.

교육행정협의회는 교육자치와 일반자치의 유기적 협조를 통해 울릉교육 환경을 한층 더 발전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울릉교육지원청에서는 공습경보 시스템 설치 및 지하대피공간마련 요청, 울릉중학교 통학로 결빙예방 도로 열선 설치등에 대하여 협의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공습경보 시스템 설치 및 지하 대피공간 마련, 울릉중학교 통학로 결빙예방 도로 열선 설치 대책 등 교육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소통하여 울릉교육 발전을 위해 학생장학금 확대지원 등 울릉교육발전의 전반적인 지원에 적극 협조하겠다“ 고 말하였으며, 남군현 교육장은 “지역사회에서 학교가 지니는 가치와 역할이 중요한 만큼 지역교육 발전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교육의 발전은 지역의 발전과 더불어 이루어지는 것이므로 자랑스런 울릉인 육성을 위해 최대한 지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