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산
경산시,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누리집을 통해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2주간 공개 모집
▲경산시, 고향사랑 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현수막)ⓒ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경산시(시장 조현일)는 고향사랑기금 기부자에게 제공할 답례품 공급업체를 시 누리집을 통해 21일부터 12월 4일까지 2주간 공개 모집한다.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품목은 지역대표 농축산물인 대추, 복숭아, 샤인머스켓, 자두, 한우, 한돈, 미나리, 참외와 계절과 상관없이 제공 가능한 농축산물 꾸러미, 대추가공품, 전통주로 총 11종이다.

공급업체 선정은 신청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및 증빙서류에 대한 서류검증과 필요시 현장 확인을 거친 후 12월 중 답례품 선정위원회의 평가 심의를 통해 각 답례 품목별로 업체를 정할 방침이다.

공급업체의 신청 자격은 공고일 현재 경산시에 사업장을 두고 연중 적시에 답례품 공급이 가능한 사업자(법인 포함)로, 공급 품목은 경산시 관할구역 안에서 생산·채취된 농산물·축산물 및 임산물이어야 한다. 다만, 가공식품의 경우 경산시에서 생산되는 원재료 사용 비율이 50% 이상이면 신청 가능하며, 저온 저장시설 100㎡ 이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또한 국세·지방세 체납이 있거나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처로 규제 중이거나 지방계약법에 의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사업자는 신청할 수 없다.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공급할 답례 품목을 정하여 12월 5일부터 6일까지 시청 징수과 세입관리팀으로 방문하여 신청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전미경 징수과장은 “이번 공모에 역량 있는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며, “답례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줄 업체를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