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대구시
대구보건대학교 이가은 학생, ‘디지털 덴탈 테크니션 컨테스트’ 우수상'Custom abutment & Crown design’ 주제로 20분간 강연

▲'Custom abutment & Crown design’ 주제로 20분간 강연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 치기공학과 이가은 학생이 오스템 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주최하는 ‘디지털 덴탈 테크니션 컨테스트’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19일 오스템 본사 대강당에서 개최됐으며 일반부와 학생부로 나눠 진행됐다. 예선과 경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학생들은 ‘Custom abutment & Crown design’을 주제로 20분간 강연을 펼쳤다.

학생부 우수상을 수상한 이가은(26) 학생은 “타 대학의 학생들과 일반부 선배들이 강연하는 모습을 보며 더욱더 노력하고 정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앞으로 디지털 덴탈 분야를 이끄는 치과기공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강연 준비를 도와준 교수님들과 동기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구보건대학교 치기공학과 정효경 학과장은 ”최선을 다해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아서 기쁘고 기특한 마음이 들었다“라며 ”50년간 축적된 대구보건대 치기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장 실무 역량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전문 치과기공사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borabora9206@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