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구미
김치 12,600kg로 전하는 LG의 꾸준한 “지역사랑”구미 LG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팜한농)가 함께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복지시설과 결연 세대에 김장김치 약 6,300포기 전달
▲김치 12,600kg로 전하는 LG의 꾸준한 “지역사랑”ⓒ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는 지난 23일 구미시청에서 “LG사랑나눔 김장김치”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취약계층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구미 LG자매사(LG전자, LG디스플레이, LG이노텍, 팜한농)가 함께 마음을 모아 지역사회복지시설과 결연 세대에 김장김치 약 6,300포기를 전달한다.

LG경북협의회는 코로나 19 상황을 고려해 임직원들과 지역민이 직접 참여하는 오프라인 김장 행사는 열지 않았으며, 대신 지역 농산물을 사용하는 업체의 김치를 대량 구매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였다.
특히, 올해는 기존 플라스틱 김치통을 최소화하고 종이박스에 김치를 담아 “플라스틱ZERO(제로웨이스트)”에 앞장서고자 노력했다.

LG경북협의회는 “LG의 사회공헌은 이웃을 사랑하고 나눔을 실천하여 더 나은 미래를 만들고자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며 “김장김치로 지역의 이웃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올해도 잊지 않고 한결 같은 나눔을 실천해주신 LG경북협의회와 LG자매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사회적 약자를 위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따뜻한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