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공연·전시 고령
고령군, 2022 코요테X테이X김현정 레트로&뉴트로 뮤직콘서트90~00년 그때 그시절 감성충전 Up!! Up!!
▲코요테X테이X김현정 레트로&뉴트로 뮤직콘서트ⓒ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지난 24일 일상에 지친 군민들에게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며 2022 코요테X테이X김현정 레트로&뉴트로 뮤직콘서트를 ‘전석매진’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번 공연은 K-POP의 디바 김현정, 발라드 황태자 테이, 국내 최장수 혼성 댄스그룹 코요테가 함께하여 한껏 즐거움을 선사했다.

공연내용은 먼저 김현정이 무대에 올라와 폭발적인 고음과 시원한 가창력으로 ‘그녀와의 이별’로 시작하여, 그녀와의 이별, 아모르파티, 멍 등을 소화했으며, 두 번째는 테이의 무대로‘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같은베개’등 발라드 황태자다운 감성을 넘나들며 관객과 함께하였고. 그에 이어 마지막 무대는 코요테가 댄스그룹답게 힘 있는 안무와 시원한 가창력으로 ‘실연’, ‘만남’, ‘순정’등의 노래를 불렀고 중간 중간 재치 있는 입담이 함께 어울려져 즐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남철 군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코로나19 및 일상에 지친 군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라며 그 시절 추억 속으로 돌아가 젊음의 기운을 맘껏 표출하고 재충전의 힘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