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산
뷰티 스타트업 라사, 경북여성창업경진대회 대상 수상기술성, 혁신성, 유망성을 인정 받은 라사
▲뷰티 스타트업 라사, 경북여성창업경진대회 대상 수상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임가영 기자] 한의대학교 대구한의대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라사(양선종대표)는 클린 뷰티 기업으로 우리나라 허브 성분과 꽃 추출물을 핵심 성분으로 하여 연구개발하고 있는 기술창업 기업이다

라사는 국화, 금잔화, 약모밀 추출물과 같은 천연 성분를 이용해 피부 진정과 개선 효과에 집중하고 있는 클린 뷰티 전문 기업으로 현재 바디 케어 브랜드 '헤이피키'와 남성용 헬스 케어 브랜드 '맥스타크'를 운영하며 현재 독일과 사우디아라비아, 베트남에 수출하며 수출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뷰티 스타트업 라사는 지난 경북여성정책개발원·경북광역여성새일센터 공동으로 개최한 ‘경북여성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초기창업자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하였다.

양선종 대표는 국내와 독일 대학교에서 화학공학을 전공한 기술 창업자로 여러 가지 화학 성분의 대체 성분으로써 자연 유래 성분을 연구개발하며, 최근 영국 비건 인증까지 획득하며 화장품의 성분에 더욱 더 집중하고 있다.

라사 관계자는 “라사는 토탈 라이프 케어를 위해 트렌디하고 건강한 뷰티 케어 제품 개발에 목표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건강한 라이프 케어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임가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