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경산
편리하게 홈케어가 가능한 브라질리언 왁싱 진정 바디팩왁싱 후 편리하게 피부진정 및 보습을 도와주는 바디진정팩

▲바디시크릿트래져마스크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임가영 기자] 대구한의대학교 한방바이오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바로본(이윤희대표)는 인간의 아름다움을 향한 꿈을 위해 제품개발에 앞장섰다.

피부미용 또는 위생을 위해 제모, 왁싱을 하는 인구가 증가하면서 왁싱샵과 레이저 제모를 하는 병원에서 브라질리언 왁싱 진정팩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했다.

그 결과 브라질리언 왁싱 후 예민해진 피부에 빠른 진정과 보습 효과를 주어 왁싱 시술 후 편리한 케어가 가능 바디시크릿트래져마스크는 모가 피부 밖으로 나오지 않고 피부 안에서 자라나는 ‘인그로운 헤어’를 방지해주는 제품이다.

바디진정팩은 특허 받은 항산화 활성을 갖는 싸리나무 추출물 첨가로 자연 유래 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을 나타내며 텐셀 시트의 매끄러운 감촉과 밀착감이 높아 피부 지중케어가 가능하다.

어떤 방법이든 제모를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위생이다.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고용량 에센스가 들어가 있고 또 스크럽 제품을 사용해 꾸준히 몸의 각질 관리를 해야 제모 후 털이 피부 안에서 구부러지듯 자라는 ‘인그로우 헤어’를 방지할 수 있다.

㈜바로본 이윤희대표는 “본 제품은 고용량에센스와 큰 시트로 사이즈가 넉넉해 쓰기가 편리하고 홈케어로도 손색이 없으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K-뷰티 트렌드에 맞물려 틈새시장을 켜냥한 수출주도 성장을 하겠다” 고 전했다.

임가영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