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구미
LG경북협의회,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위한 “행복꾸러미” 전달LG두드림봉사단과 가족이 함께 참여해 총 12종으로 구성된 생필품 행복꾸러미를 제작하였고, 구미푸드마켓을 통해 저소득층 독거노인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
▲LG경북협의회,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위한 “행복꾸러미” 전달ⓒ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기자]LG경북협의회(회장 정철동)는 16일 금오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지역 저소득층 독거노인들을 위한 “LG와 함께하는 행복 꾸러미” 제작 봉사활동을 진행하였다.

이 날 활동에는 LG두드림봉사단과 가족이 함께 참여해 총 12종으로 구성된 생필품 행복꾸러미를 제작하였고, 구미푸드마켓을 통해 저소득층 독거노인 10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LG와 함께하는 행복꾸러미”는 구미푸드마켓을 이용하는 지역 위기가정에 지난 2017년도부터 약 6년간 누적 약 2,000여 만원(약 600여 세대) 상당의 생필품을 지원하였다.

금오종합사회복지관(관장 법등)은 “LG의 행복꾸러미가 저소득층 독거노인들의 경제적 위기 해소 및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할 것을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LG경북협의회는 “물가 상승, 코로나 19로 다소 지치고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온기가 전달되었으면 한다”며, “23년도에도 LG는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따뜻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