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울릉도
“(주)동도레미콘, 2023년에도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금 및 희망 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울릉지역 레미콘 공급업체인 ㈜동도레미콘 사가 30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 2,000만원 기탁
▲2023년에도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장학금 및 희망 나눔 캠페인 성금 기탁”ⓒ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2023년 연초부터 울릉군의 교육발전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사단법인 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에 장학금 기탁이 줄을 잇고 있다.

울릉지역 레미콘 공급업체인 ㈜동도레미콘 사가 30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 2,000만원을 기탁하였다.

㈜동도레미콘 방대식 대표는“지역을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미래 세대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경제적 여건에 구애받지 않고 꿈을 이루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향후 지역사회를 이끌어 갈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이어가도록 하겠다.”고 기탁 소감을 전하여 왔다.

이에 (사)울릉군교육발전위원회 남한권 이사장은“작년에 이어 올해도 장학금을 쾌척하여 주신 ㈜동도레미콘에 감사를 표하며, 전달받은 따뜻한 마음을 섬 지역 특성상 열악한 울릉군의 교육환경을 발전시키는데 사용하고 미래를 이끌 학생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하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동도레미콘 방대식 대표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겨울을 보내고 있는 울릉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희망 2023 나눔 캠페인에 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여 사랑의 온도를 높였다.

㈜동도레미콘은 해마다 지역사회의 소외된 계층이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