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한국전력 경북본부  2023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유관기관 합동 결의대회 시행송변전 협력회사, 감리용역회사, 한전KPS, 한전KDN 합동 안전다짐 결의
▲ 한국전력 경북본부 2023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유관기관 합동 결의대회 시행ⓒ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경북본부(본부장 김정환)는 지난 2월 1일 ‘2023년 안전사고 Zero’를 달성하기 위해 유관기관과 합동으로 결의대회를 시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송변전 협력(전문)회사, 감리용역회사, 한전KPS, 한전KDN의 대표자와 현장책임자 등 총 3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안전사고 예방 결의 및 안전관리 의지를 높이고자 마련하였다.

특히 이날 결의대회에서는 한전과 업체의 대표자들이 안전작업 수칙 준수를 위한 무재해 달성 결의문을 상호 교환하고, 작업자의 감전과 추락 등을 방지하기 위한 안전 장비들의 현장 사용방법을 교육하였다.

김정환 한국전력 경북본부장은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하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청취할 것’을 약속하였다.

앞으로도 한국전력 경북본부는 안전관리 제도가 현장에서 잘 작동될 수 있도록 최선은 다함은 물론, 관련 업체와의 소통과 협력 강화를 통해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