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고령
고령교육지원청, 2023년 청렴 윷놀이 한마당 개최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청렴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소통과 화합의 장 마련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고령교육지원청(교육장 기세원)은 2월 6일 3층 대가야홀에서 정월대보름을 맞이하여 전 직원이 모인 가운데‘2023년 청렴 윷놀이 한마당’을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전통문화를 체험하면서 직원 간 소통을 통해 화합하는 청렴한 직장문화를 만들어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직원들은 윷놀이를 통해 친목과 화합을 다졌으며, 2023년 고령교육의 청렴 내실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들에 대해서 허심탄회하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정말 오랜만에 크게 웃었고, 서로 열심히 응원하면서 잠시나마 업무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친목을 다지는 즐거운 시간이었다.”라며, “매년 추진되는 청렴 정책들에 대한 실효성이나 아쉬운 부분은 물론 청렴 내실화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많이 제시 되어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기세원 교육장은 “이번 윷놀이 한마당 행사가 직원들이 보다 원활히 소통하고 능동적으로 참여하는 청렴한 조직문화를 형성하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청렴에 대해서 편하게 서로 소통하고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수평적이고 청렴한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