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관광여행 김천
김천시 서울사무소, 출향기업 대상 홍보 활동김천 발전 위한 토대 마련 위해 ‘김천 알아보기 ’홍보 책자 제작·배부
▲ ‘김천 알아보기’ 홍보 책자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김천시 서울사무소에서는 김천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서울과 수도권에 있는 출향 기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를 위해, 2월 6일 서울사무소 및 재경김천향우회에서는 아포읍 출신의 재경김천향우회 김현태 회장의 ㈜한신 본사 공장을 방문하여, 관광·농특산품·귀농귀촌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김천 알아보기’홍보 책자를 ㈜한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배부했다.

서울사무소 김강문 대외협력팀장은 “지속적인 홍보 활동을 전개하여 김천을 많이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월 2 ~ 3회 주기적으로 출향인 기업을 방문하여 김천 알리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현태 재경김천향우회장은 “서울과 수도권에 계시는 많은 분들이 김천에 대해 아직 잘 모르고 있다”며, “고향 김천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재경김천향우회원 모두가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신은 1990년 창립된 플라스틱 제조 전문 회사로 환경부로부터 국내 최초 ‘친환경 인증 마크’를 획득하는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김현태 회장은 김천복지재단에 천만원, 고향사랑 기부 5백만원 등 김천 발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