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구미
구미대, 현대에스라이프그룹과 고용예약 협약인터불고엑스코호텔·라뷰웨딩컨벤션에 매년 4명 채용

▲인터불고엑스코호텔·라뷰웨딩컨벤션에 매년 4명 채용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구미대학교(총장 정창주)는 현대에스라이프그룹(대표 이진수)와 산학협력 및 취업 지원에 관한 고용예약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구미대 본관 3층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신혜경 구미대 대외협력처장과 홍진기 현대에스라이프 사장이 양측 대표로 자리하고 손기수 구미대 학생복지처장, 변호성 호텔인터불고엑스코 총지배인, 김동주 구미라뷰웨딩컨벤션 센터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양측은 호텔 및 웨딩 분야의 상호 협력을 통한 고용예약과 편의 제공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고용예약은 올해부터 매년 구미대 학생 4명 이상을 현대에스라이프의 자회사인 인터불고엑스코호텔과 구미라뷰웨딩컨벤션에 취업을 지원한다는 것이다.

편의 제공은 구미대 교직원 및 학생(졸업생 포함)이 호텔 객실 및 웨딩홀 이용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기타 부가사항은 협의한다는 내용이다.

홍진기 현대에스라이프 사장은 “우수한 전문인력 배출하는 구미대와 산학협력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 협력 분야를 폭넓게 확대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혜경 대외협력처장은 “서비스사업 분야는 지속 발전 가능성이 높은 분야로 4차 산업시대에 걸맞는 산학협력 모델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에스라이프그룹은 자회사로 라뷰웨딩컨벤션, 인터불고엑스코호텔, 현대상조, 대구전문장례식장, 화원연세장례식장, 바른병원장례식장, 전주시민장례문화원, 현대크루즈투어 등을 두고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