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구미
구미상공회의소․구미시, (가칭)구미리딩컴퍼니 포럼 개최구미산단 제조업체 네트워크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한 (가칭)구미리딩컴    퍼니 포럼 개최
▲구미상공회의소․구미시, (가칭)구미리딩컴퍼니 포럼 개최ⓒ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구미상공회의소(회장: 윤재호)는 3월 14일(화) 16:20-17:30, 구미시청 3층 상황실에서 ‘구미산단 제조업체 네트워크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한「(가칭)구미 리딩 컴퍼니 포럼」창립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창립총회는 인사(윤재호 회장, 김장호 구미시장), 회원소개, 포럼 창립취지 및 기대효과 발표, 포럼 운영에 관한 의견 및 회사 동향․이슈 등에 대한 토의, 기타사항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본 포럼은 구미상공회의소와 구미시가 함께 구성․운영한다.

‘(가칭)구미 리딩 컴퍼니 포럼’은 삼성전자, 엘지디스플레이, SK실트론 등 대기업은 물론, 일정규모(상시근로자 100인 이상 혹은 매출액 500억 이상)이상 구미의 주력기업 60여개사 담당부서장으로 구성되었으며, 이들 기업 간 네트워크 및 교류 활성화 지원은 물론, 개별기업 동향과 산업 트렌드를 파악하고, 구미상의․구미시를 비롯한 유관기관 지원사업과 현안을 공유하여 상생 발전하기 위해 출범하였다.

이날 창립총회에서는 본 포럼 설명에 앞서 최근 구미경제 동향과 지역 현안에 대해 브리핑하였으며, 이어 창립취지 및 기대효과, 사업내용 등에 대해 발표하였다.

윤재호 구미상공회의소 회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범한 ‘(가칭)구미 리딩 컴퍼니 포럼’을 통해 서로 간 더욱 더 긴밀하게 소통하고 돈독한 관계를 형성하여 지역기업이 더 크게 성장하는데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강조하며, 구미상의에서는 앞으로 본 포럼이 원활하고 활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하였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