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달성
달성군, 김성제 민선2대 달성군 체육회장 취임식 개최김성제 신임회장 “마지막 열정을 쏟겠다.”
▲단체 사진ⓒ국제i저널

[국제i저널=대구 이연서기자] 대구 달성군 체육의 미래를 이끌어갈 민선 제2대 김성제 달성군 체육회장의 취임식이 지난 5일 달성군민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취임식 행사에는 최재훈 달성군수, 서도원 달성군의회 의장 및 군의원과 대구시 시의원, 이종진 전 국회의원, 기관·사회단체장, 체육회 임원, 읍면 종목 단체장 등 내·외빈 400여명이 참석해 체육회의 단합된 모습을 보인 가운데, 김성제 달성군 체육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성황리에 개최됐다.

달성군 밸리댄스협회‘델라인’공연팀과 체조협회‘레드파시온’공연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열린 이날 취임식에서 김성재 신임 달성군 체육회장은 체육회기를 이양 받고 힘차게 흔든 뒤 이날 취임사를 통해 "지난 35년산 달성군 체육회를 위해서 선배들이 보여준 사랑을 몸소 체험했다.”며“낮은 자세로 경청하며, 빛이 날 수 있는 달성체육회를 위해 남은 마지막 열정을 쏟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최재훈 군수는 축사를 통해 "김 신임체육회장을 달성군 사회단체의 역사이자 산 증인”이라고 소개하고“달성군 체육회 발전을 위해 군에서도 노력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취임식은 행사장에 끝까지 자리해준 내외빈 등이 모두 함께 모여 파이팅을 외치는 것으로 마무리하며 민선 제2대 회장 취임식을 축하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