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대학소식 구미
구미대, 배우 김영호의 ‘아름다운 인생’특강 마련경북도민행복대학 구미캠퍼스 오픈 특강

▲경북도민행복대학 구미캠퍼스 오픈 특강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영화배우 김영호(59) 씨의 ‘아름다운 인생’ 특강이 27일 구미대학교 성실관 시청각홀에서 열렸다.

경북도민행복대학 구미캠퍼스의 오픈 특강으로 마련돼 교육생과 시민 등 8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김 씨는 ‘아름다운 인생’이란 주제로 자신이 살아온 삶을 조명했다. 가난했던 어린시절과 힘겨웠던 가족사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리고 살아오면서 배우로서 겪어야 했던 서러움과 아픔들, 절망을 극복했던 시간들과 짜릿한 행복감까지 그의 드라마틱한 인생사를 진솔한 어투로 생생하게 풀어냈다.

그는 아무리 힘든 여건의 삶이라도 자신의 올바른 신념과 노력으로 누구나 아름다운 인생을 만들 수 있다는 잔잔한 감동을 전해줘 참여한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 씨는 2003년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이정재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유명 연기자로 자리매김했다. 현재는 KBS 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에서 김두호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경북도민행복대학은 지역과 대학이 함께 운영하는 경북도 평생학습대학 플랫폼으로 구미캠퍼스는 구미대 평생교육원이 주관하고 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