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울릉도
울트라 수영협회 & 한국상공연합, 사랑나눔 전달사랑나눔 후원물품 울릉군 가족센터 전달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울릉군 가족센터 전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 기자] 울트라 수영협회와 한국상공연합 사회적협동조합에서는 지난 4월27일 울릉도 유네스코 등재 및 울릉도 공항 활주로 연장 기원 울트라 바다 수영대회 성공개최 염원으로 사랑나눔 후원물품을 울릉군 가족센터에 전달했다.

올해 6월 15일 ~ 6월 19일 울릉도 해안 연안 바다 한 바퀴 완주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70명이 참가하는 바다수영대회로 울트라 수영협회 주최 / 한국중장거리 수영협회 경북지부의 주관으로 개최되며 지난 4월 1일부터 4월 8일까지 전국 참가자 모집을 완료하였다. 울트라 수영협회는 10년간 7회의 대회를 진행하였으며, 행사진행에 소요되는 경비는 대회참가비와 협회의 부담으로 진행된다.

이번 사랑나눔 후원물품으로 자전거 4대, 건강식품 200박스, 화장지 240팩, 향균칫솔 300개 등 1,5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이 울릉군 가족센터로 전달되었고, 물품을 후원한 한국상공연합 사회적협동조합 김영기 회장은 건강한 신체, 건전한 스포츠 정신을 봉사와 바다수영대회를 통해 실천하고자 하는 취지이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활용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에 남한권 울릉군수는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가능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지역에 어려운 이웃도 생각해 주시는 김영기 회장님의 뜻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답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