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복지 영양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찾아가는 초등학교 프로그램 실시4~6학년 학생 대상 찾아가는 프로그램 「슬기로운 학교생활」 실시

▲4~6학년 학생 대상 찾아가는 프로그램 「슬기로운 학교생활」 실시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선정)는 지난 5월 1일부터 4일까지 영양초등학교에서 4~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프로그램 「슬기로운 학교생활」을 실시하여‘청소년 관계소통 보드게임’과 ‘그림책 활동을 통한 소통 및 표현하기’를 운영했다.

‘청소년 관계소통 보드게임’은 보드게임 미션에 도전하는 챌린지를 진행하여 친구들과의 소통하며 협동성을 키울 수 있는 경험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그림책 활동을 통한 소통 및 표현하기’는 그림책과 사진을 활용하여 친구들과 함께 작품 속 이야기를 상상하며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프로그램이다.

영양초등학교 최모 교사는“이번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생들이 놀이를 통해 친구 간의 의사소통 하는 방법을 연습하고 협동심을 길러 학교생활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선정 센터장은“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하여 아이들이 유익하고 즐거운 학교생활과 정서적 안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며 많은 학생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