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문경
문경시, 2023 국제대학배구대회 업무 협약문경시체육회 및 한국대학배구연맹과 함께 상호 협력
▲ 문경시, 2023 국제대학배구대회 업무 협약 체결식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문경시는 5월 9일 시청에서 문경시체육회 및 한국대학배구연맹과 함께 “2023 문경시 8개국 초청 국제대학배구대회” 개최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하여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문경시와 문경시체육회, 한국대학배구연맹은 대회 홍보와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공동으로 노력하고, 예산 집행 및 대회 지원은 문경시와 문경시체육회에서 전담하며, 대회 운영은 한국대학배구연맹에서 전담하기로 협약했다.

한편 한국대학배구연맹에서는 오승재 회장을 대신하여 조광복 수석부회장이 참석했으며, 이외에도 과거 한 시대를 풍미했던 국가대표 출신의 최천식 인하대학교 감독과 박삼용 국군체육부대 상무배구단 감독이 함께하여 더욱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

‘2023 문경시 8개국 초청 국제대학배구대회’는 오는 8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 6일간 국군체육부대 실내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되며 미국, 호주, 일본, 중국, 태국, 피지, 사모아 등 8개국 16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고, SBS sports 채널을 통하여 중계된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올해 문경시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 생활체육 배구대회와 국제대학배구대회 그리고 전국 4인제 배구대회가 연이어 개최되어 시민들이 박진감 넘치는 배구 경기를 그 어느 때보다도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라고 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