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구미
구미교육지원청 조동현 구미국제친선협회장 꿈을 위한 장학금 기탁모범 학생으로 선정된 초등학생 10명에게 구미국제친선협회 장학증서 수여

▲모범 학생으로 선정된 초등학생 10명에게 구미국제친선협회 장학증서 수여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성희)에서는 2023년 5월 11일 관내 모범 학생으로 선정된 초등학생 10명에게 구미국제친선협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였다.

조동현 구미국제친선협회장은 인성이 바른 모범적인 학생들을 위해 구미교육지원청으로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하였다. 장학금은 장학생 개인 계좌로 이체하였으며 오늘 행사에서는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조동현 구미국제친선협회장은 “학교에서 인성이 바르고 다른 학생의 모범이 되며 다양한 활동으로 미래지향적인 학생에게 장학금이 쓰이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기탁하여 좀 더 많은 학생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관심을 가지겠다”고 하였다.

이성희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장학금을 기탁한 조동현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오늘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바르게 성장하여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가는 큰 인물이 되기를 기대하고 미래에는 장학금을 기탁해 줄 수 있는 성숙한 인재로 성장해 주길 바란다”고 하였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