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 경상북도의회 영덕
영덕군의회, 지역개발사업장현장점검특별위원회 활동으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 펼쳐「점검 결과 수범 사례 5건, 개선 1건, 보완 12건, 건의 28건 발굴」
▲「점검 결과 수범 사례 5건, 개선 1건, 보완 12건, 건의 28건 발굴」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경북 윤혜진기자] 영덕군의회(의장 손덕수)는 지난 26일 제295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열어 2023년도 상반기 지역개발사업장 현장점검 결과보고서를 채택한 후 12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지역개발사업장현장점검특별위원회(위원장 김성호)는 지난 16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집행부에서 역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신규발주사업장, 민간자본보조사업장, 사회복지시설 법인, 대형사업장 등 지역 내 162개소의 사업장을 방문해 사업 현장의 추진 상황을 점검하는 등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특별위원회는 이번 현장 점검결과, 수범 사례 5건, 개선 1건, 보완 12건, 건의 28건을 발굴했으며 우수 사업장에 대해서는 직원 표창을 실시하였고, 지적 사업장에 대해서는 개선·보완하도록 집행부에 요구했다.

김성호 특별위원장은 “이번 현장점검 활동을 통하여 잘못된 부분이나 시정 개선이 필요한 사업은 발전적인 방향을 제시하여 군정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었으며, 공사와 관련된 주민의 요구사항이나 불편을 적극 수렴하여 군정과 의정에 반영할 수 있었다.”고 하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의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주민들의 삶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