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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경시상수도사업소,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상수도 관련 시민의 불편 사항과 민원 현장 접수 및 처리
▲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혜 기자] 문경시상수도사업소는 5월 25일에 호계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상수도 관련 시민의 불편 사항과 민원을 현장에서 접수·처리하는 상수도 현장민원실을 운영했다.

상수도민원실은 민원 처리, 누수탐사, 고장 수리, 시설점검, 수질검사, 계량기 교체·점검 6개반 15명의 직원으로 구성하여, 누수탐사 3건, 고장 수리 1건, 상수도 민원처리 15건, 총 19건을 접수하여 신속히 처리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산양면에서 처리한 민원을 합한다면 처리 건수가 42건이 된다.

또한 문경시 역점시책 홍보와 문경시 3대 친절운동 캠페인도 함께 실시했다.

이행희 상수도사업소장은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 운영을 통해 발생하는 문제점은 지속적으로 보완하여 주민 위주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또한 시대 흐름에 맞는 행정을 통해 시정 발전과 주민과의 공감 소통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다음 상수도 읍면 현장민원실은 산북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운영될 예정이며, 상수도 생활민원은 산북면 행정복지센터 또는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석경혜 기자  iij@iij.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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