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청송
청송군, 지역 청년 역량기반 강화에 앞장청년의 날 기념‘청송청년 네트워킹 파티’개최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청년의 날을 맞아 지난 9월 15일 ‘청송청년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했다.

▲청년의 날 기념‘청송청년 네트워킹 파티’개최 ⓒ국제i저널

‘청송청년 네트워킹 파티’는 청송에서 살아가는 지역 청년들의 관계 형성 및 정보 교류를 위한 장으로 처음 마련되었으며, 지난해 청년창업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창업한 청송읍 소재 스테이청춘 카페에서 청년들이 모여 청년들의 취향에 맞게 홈 파티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빛나는 2030청춘들의 성장 이야기’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지역에 정착한 청년창업가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과 참가자 서로를 소개하고 이야기하는 시간으로 나누어 준비된 음식과 음료를 먹으면서 자유롭게 소통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특히 네트워킹 파티가 끝나고 만족도 조사를 한 결과 참여자 전원이 만족감을 표하고 추후 행사에도 참여하겠다고 응답했으며, 다양한 직업의 청년들이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이런 기회가 자주 있기를 바란다는 의견이 있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을 이끌어 갈 청년들의 취·창업 지원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등 청년들의 역량기반 강화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