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울진
울진군 선수단,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군부 종합 준우승”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울진에서 개최

[국제i저널=경북 윤혜진기자] 울진군(군수 손병복)은 지난 13일 구미시에서 폐막한「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 15개 종목 334명(임원 74명, 선수 260명)이 출전하여 군부 종합 준우승을 차지했다.

▲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울진에서 개최ⓒ국제i저널

지난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구미시민운동장 등 각 종목별 경기장에서 펼쳐진 이번 대회에서 울진군은 골프, 탁구 종합 1위, 배드민턴, 축구, 육상, 배구, 족구(시범) 종목은 상위권의 성적으로 울진군의 위상을 드높였다. 특히 테니스 여일반부 8강 경기에서 지난 도민체육대회 여일반부 1위 칠곡군을 제치며 관중들의 많은 관심과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번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22개 경북 시·군 12,000여 명의 선수들의 열정적인 대회였다. 울진군과 울진군체육회는 지난 4월부터 각 종목별로 구슬땀을 흘리며 집중훈련하는 선수단을 격려하였으며 종목별 선수들은 이번 대회에 최선을 다하는 울진군민의 긍지를 보여주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대회에 최선을 다해준 선수단이 준우승의 공적을 쌓아 울진군의 위상을 높여 주어 감사하다.”고 말하며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울진에서 개최되는 「2024 경북어르신생활체육대회」개최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주성열 울진군체육회장도 “출전 종목별 우수선수 발굴과 체계적인 훈련으로 이번 제62회 경북도민체육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선수들이 안전하게 훈련하며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도록 지속적으로 체육발전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울진군은 지난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와 「제33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축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또한, 매년 전국 축구대회 등 10여 개의 전국 단위 체육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대규모 스포츠대회 운영 역량으로 오는 5월 21일부터 2일간「2024 경북어르신생활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경기장 점검, 숙박업소 친절 교육, 교통요원, 자원봉사자 교육 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윤혜진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혜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