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문경
문경교육지원청 교육 가족들의 단합과 화합의 장!스승의 날 기념 교직원 배구대회 개최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문경교육지원청(교육장 이경옥)은 5월 14일 문경대학교 운동장에서 관내 유·초·중·고·각종학교, 사업소, 문경대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2023년 스승의 날 기념 교육장기 교직원 배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스승의 날 기념 교직원 배구대회 개최 ⓒ국제i저널

학교의 규모에 따라 초등부 A․B조, 중등부 A․B조, 여교직원부 총 5개 부로 나뉘어 6인제 배구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는 약 500여 명의 선수와 응원단이 참가하여 함성과 환호 속에 기량을 뽐내며 열띤 경쟁을 펼쳤고, 그 결과 초등부 A조는 모전초등학교, 초등부 B조는 점촌북초등학교, 중등부 A조는 문창고등학교, 중등부 B조는 경북조리과학고등학교, 여교직원부는 호서남초등학교가 각각 우승을 차지하였다.

대회에 참가한 L교사는 “연습과 대회를 통해 본교 선생님들과 유대관계가 더욱 좋아졌고, 다른 학교 선생님들과의 친분을 쌓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모든 학교가 어울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만들어 주어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경옥 교육장은 “문경교육 발전을 위해 애쓰신 교육 가족들의 건강 증진과 여가 선용은 물론, 교직 사회에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교직원 간의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안전하고 행복하게 대회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