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스포츠일반 김천
경상북도ㆍ김천시 체육회,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성공개최 위한 MOU 체결2025년 김천서 열리는 역대 가장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경상북도체육회(회장 김점두)는 2025년 김천에서 개최되는 경북도민체육대회 상호협력 강화와 성공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충섭 김천시장, 김점두 경상북도체육회장, 최한동 김천시체육회장, 서정희 경상북도체육회 부회장, 김동열 김천시체육회 수석부회장, 박기화 부회장 및 임원진 25여명이 함께 했습니다.

업무협약은 경상북도체육회 경북종합체육대회 규정 제21조(개최지 시·군체육회의 의무)에 근거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역대 가장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경상북도체육회와 김천시, 김천시체육회가 개최 준비와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자 하는 협약입니다.

김충섭 시장은 “내년 우리시에서 개최되는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성공적인 대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대한민국 스포츠 중심도시 김천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풍부한 스포츠 인프라와 여러 대회개최의 노하우, 각 기관 간, 부서 간 일체화된 유기적인 협업으로 도민에게 감동을 주는 대회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김점두 경상북도체육회장은 “김천시가 전국체육대회 개최의 성공신화와 도민체전 개최 경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최단체인 본회와 개최지 김천이 협력하여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가 경북의 위상을 높이고 김천시의 발전을 견인하는 성공대회로 개최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최한동 김천시체육회장은 “지난 2013년 우리 김천에서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었고, 12년만에 다시 김천에서 이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내년에 개최되는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잘 준비해 가장 성공적인 도민체육대회가 되도록 서로 협력하고 경북도민에게 좋은 추억으로 남는 김천 도민체전이 되도록 김천시체육회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김점두 #경북도민체육대회 #김천시체육회 # 경상북도체육회장

이순호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순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