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대구시
대학 내 산학연협력단지 조성사업 선정, 산학 공동 인력양성에 5년간 96억 투입 예정계명대 동산병원에 취약계층환자 의료비 지원금 7백만 원 기부

[국제i저널=경북 손보라기자] 가수 임영웅 팬클럽인 ‘영웅시대(대구별빛스터디방)’가 가수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을 맞아, 지난 6월 10일 취약계층인 소아암 및 저소득층 환자들을 위해 계명대학교 동산병원(병원장 류영욱)에 700만 원을 기부했다.

▲계명대 동산병원에 취약계층환자 의료비 지원금 7백만 원 기부 ⓒ국제i저널

이번 기부는 지난해 취약계층환자를 위한 900만 원 기부에 이은 추가 기부로, 영웅시대(대구별빛스터디방)는 매년 계명대학교 동산병원에 취약계층환자를 위한 의료비 지원을 약속한 바 있다.

기부에 참여한 영웅시대 대구별빛스터디방 회원은 “임영웅 가수의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 그리고 팬들을 위해 아낌없이 배려하는 모습에서 그가 가진 사랑과 진심에 더 큰 감동과 행복을 느꼈다. 늘 뒤에서 묵묵히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는 임영웅 가수의 행보를 응원하기 위해 지난해에 이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 앞으로도 우리 사회가 나눔과 배려를 통해 더 밝고 희망찬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영웅시대가 항상 응원하겠다”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손보라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