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고령
고령군「2024년 상반기 공약 및 주요사업 보고회」개최고령군 “군민과의 약속인 공약 실천은 군정운영의 핵심!”

[국제i저널=경북 이연서기자]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7월 11일(목) 14시 대가야홀에서 실과소장 및 담당팀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상반기 민선 8기 공약 및 주요사업 보고회」를 개최하였다.

▲2024년 상반기 공약 및 주요사업 보고회ⓒ국제i저널

민선 8기 2주년을 맞아 군수 주재로 개최된 이날 보고회에서는 공약 및 주요사업의 추진상황을 면밀히 점검하고, 부진사업에 대한 해결방안을 다각도로 검토하는 등 사업 전반에 대한 심도 깊은 의견을 나누었다.

고령군 민선 8기 공약사업은 6대 분야 56개 사업으로, 군정 곳곳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며 순조롭게 추진되고 있다. 군은 현재 추진 중인 공약사업에 대해서도 임기 내 완료될 수 있도록 행정력을 집중할 예정이며, 추진과정에서 어려움이 있다면 부서간 협업을 통해 대안을 적극적으로 마련하여 공약사업 조기 이행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고령군은“민선 8기 후반기는‘젊은 고령! 힘 있는 고령!’을 향한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중요한 시기인 만큼, 군민들이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성과 창출에 집중하고, 공약 및 주요사업들을 누수 없이 완료할 수 있도록 사업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연서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연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