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경상북도
2013년 문경대학교 교직원역량강화 동계워크숍 개최.....

[국제i저널 = 문경 정정순기자] 문경대학교는 1월 16일 ~ 17일 1박2일 동안 구미 호텔금오산에서 신영국 총장을 비롯한 교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직원역량강화 동계워크숍을 실시했다.


ⓒ국제i저널



2013년 전문대학 교육역량강화사업에 선정돼 교직원의 역량강화를 위한 이번 워크숍은 교직원들에게 전문대학 특성화 100개교의 중요성을 인지시키고 대학혁신을 통한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자 실시하게 됐다.

워크숍 첫 강의로는 한국생산성본부 수석컨설턴트를 맡고 계신 손무권위원의 ‘전문대학 특성화와 대학 혁신방향’이란 주제로 대학 특강이, 이어 교수특강으로 영진전문대학교 서용환 교수의 ‘국정과제, NQF개요 및 NCS 학습모듈을 활용한 교육과정 개편 방향’이 직원특강으로는 대학정보공시센터 이재혁 센터장의‘대학정보공시의 중요성 및 주요내용’이란 주제로 특강이 이어졌다. 끝으로 교직원단합을 위한 Team Activity 프로그램을 통해 다시 한번 다합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인사말에서 신영국 총장은“이번 위크숍을 통해 대학의 혁신 방안을 마련하고, 이를 계기로 한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정부재정지원사업의 중요성, 고등교육정책 변화에 대한 대학의 운영방안, 특성화 100개교 추진계획 및 NCS 교육과정 개편 방향 등을 이해하는 좋은 시간었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