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2014년 청마의 해, 시정을 단디 챙기겠습니다3일, 포항시 간부공무원 설 연휴 이후 첫 출근길 새해 인사

[국제i저널 = 경북 이현정 기자] 포항시 간부공무원들은 3일 아침 출근시간에 포스코대교에서 출근길 시민들과 근로자들에게 새해 인사를 건네고, 올 한해 53만 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공직자가 되자고 다짐했다.



▲ 포스코대교에서 시민들에게 새해인사를 건네는 박승호 포항시장 및 간부 공무원 ⓒ 국제i저널



이날 행사는 시정 신뢰도를 높이고 공단 근로자들에게 연휴 안부 인사를 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박승호 포항시장을 비롯해 남·북구청장, 국·소·원장 등 주요 간부공무원 20여명이 참여했다.

참석자들은 포스코대교 입구에서 현수막을 들고 거리 캠페인을 전개했으며, 새해 다짐 인사를 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박승호 시장은 “음력으로 2014년 청마의 해가 비로소 시작됐는데, 올해는 KTX가 개통되고 포항운하가 준공되는 등 포항의 푸른 꿈이 이루어지는 청마의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올 한해 53만 시민과 함께 땀 흘리며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포항시는 지난 27일 포스코대교 1km 구간에 걸쳐 지역 기업체 회사기 200여개를 게양하여 기업인들과 근로자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기업 사랑운동을 전개한 바 있다.

이현정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정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