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대구시
대구대, 2013년 전기 학위수여식 개최전국장애인체육대회, 한국지능로봇 경진대회 수상자 등 총장 모범상 수여

[국제i저널 = 대구 정정순기자] 대구대학교가 지난 2월 21일 경산캠퍼스 성산홀(본관) 및 각 단과대학 강당에서 ‘201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국제i저널




대구대는 각 단과대학의 특색을 살리고 학생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학부는 단과대학별로 오전 11시부터 각 단과대학 강당에서, 대학원은 오후 2시부터 성산홀(본관) 강당에서 학위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학위수여식에서 박사 51명, 석사 380명, 학사 3,315명 등 총 3,746명의 학생이 영예의 졸업장을 수여받았다.

이 날 행사에서는 청각장애 2급으로 제3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남자 높이뛰기 2위에 오른 김정현 군(골프산업학과, 23세), 2013년 한국지능로봇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백재원 군(전자제어공학전공, 27세), ‘샘트리’란 회사를 운영 중인 청년 창업가 김바름 군(통신공학전공, 25세) 등이 총장상을 수상했다.

김덕진 대구대 총장직무대행은 회고사에서 “어느 곳에서 어떤 일을 하든지, 대구대의 사랑·빛·자유와 만인복지의 건학정신을 적극 실천하는 참 인재로서의 마음가짐과 역할을 잊지 말고, 모교에 대한 자부심을 잊지 않는 자랑스러운 동문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정순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정순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