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대구시
대백프라자 해외유명브랜드 대전지역 최대브랜드 참여

[국제i저널=대구 전선주기자] 대백프라자에서 3월6일(목)부터 진행되는‘해외유명 브랜드 대전’행사에는 대백프라자에서만 선보이는 발리와 보그너를 비롯하여 지역내 명품 행사 중 최대의 브랜드인 50여개 해외명품 브랜드와 물량을 준비하고 있다.

▲ 대백프라자 해외명품대전ⓒ국제i저널



대백프라자에서 3월6일(목)부터 3월9일(일)까지 4일간 진행할‘해외유명브랜드대전’행사는 작년보다 5~6개 늘어난 50여개 해외명품 브랜드가 4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엠포리오아르마니를 비롯한 돌체앤가바나, 비비안 웨스트우드, 에트로, 아이그너, 막스마라, 소니아니케엘 등 전통적인 파워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대백프라자에서만 선보이는 직매입 브랜드 발리와 토니버치, 독일 직수입 브리, 보그너를 전국 단독으로 판매한다. 그리고 몽클레어, 톰브라운, 발망, 지방시, 코치, 프리마클라쎄 등 병행수입 브랜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대백프라자 ‘해외유명 브랜드 대전’은 대백프라자점 1층,2층,4층과 10층 프라임홀과 이벤트홀에서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해외유명브랜드 대전’행사에서 30/60/100만원만원이상 구매시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대백상품권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시 아메리카노 커피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대백프라자 해외명품파트 류종웅 대리는 "경기 침체가 장기화 되면서 소비 심리가 위축돼 지난해 해외명품도 한자릿수 매출 신장에 그치는 등 신장세가 주춤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할 대백프라자 해외명품대전은 대백프라자 단독 명품브랜드와 다양한 물량을 준비하고 참여브랜드도 확대하는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찬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전선주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