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산업 일반경제 대구시
대백 화이트데이 행사로 사랑을 잡으세요화이트데이 선물 경품 이벤트 진행

[국제i저널=대구 전선주기자] 3월14일(금)화이트데이를 맞아 대구백화점 본점과 프라자점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 대구백화점 화이트데이 이벤트 ⓒ국제i저널



대구백화점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1일(일)부터 3월14일(금)까지 화이트데이 선물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점 1층 패션갤러리관과 프라자점 1층 사은행사장에 있는 메시지트리에 사랑의 메시지를 작성 후 부착하고 응모권은 별도의 응모함에 접수하면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경품은 블루원 워터파크 이용권, 영화초대권, 아이스링크 이용권, 외식이용권 등을 총 70명에게 증정한다.

경품추첨은 3월15일(토)오전 11시에 프라자점 지하1층에서 진행하고 경품은 3월16일(일)부터 3월23일(일)까지 프라자점 1층 사은품 증정장소에서 수령할 수 있다.

대구백화점에서는 3월11일(화)부터 3월14일(금)까지 화이트데이 행사기간동안 다양한 관련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행사 장소는 본점과 프라자점 지하1층 식품관 특설매장이다.

이번 대구백화점 화이트데이 행사에서는 큐포스위트, 스푼홀릭, 리즈초콜릿 등 수제초콜릿 브랜드와 프리미엄 초콜릿 그리고 캔디 등 상품 구색을 다양화하고 차별화하였다.

또한 초콜릿 분수 설치로 고객 직접 체험 뿐만 아니라 DIY 세트 ,컵케익, 마카롱, 와인 등 관련 상품을 병행 판매하여 초콜릿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별한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이색 상품들도 선보이게 되는데 100년 전통의 미국 3대 캔디 중의 하나인‘태피타운’과 터키의 전통 디저트이자 국민 간식인‘터키쉬 딜라이트’를 판매한다.

‘태피타운’은 단맛이 오래 남지 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고급 소프트 캔디이다.‘터키쉬 딜라이트’는 죽기 전에 먹어야 할 세계 유명 음식 중 하나로 옥수수 전분으로 만든 100% 식품성 재료를 사용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이 특징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대구백화점에서는 주얼리 할인 이벤트, 선물 상품전 등 다양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선주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