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전국
제화업계의 기부천사! 경남을 찾아오다경남Export Club, 안토니(주) 김원길대표 초청 강연 개최

[국제i저널=경남 전선주기자] 경남Export Club*(회장 양성발)에서는 오는 3.25(화) 호텔인터내셔널(창원시 중앙동)에서 제화업계의 강소기업인 안토니(주) 김원길대표를 초청하여 ‘나도 멋진 인생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를 주제로 강연을 개최 했다고 밝혔다.

▲ 경남Export Club 안토니(주) 김원길대표 초청 강연 ⓒ국제i저널



클럽 회원사 및 지역 수출기업인 등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강연은, 기업 CEO로써 느껴왔던 그간의 사업실패 경험과 성공사례 등을 진솔하게 발표하여 기업의 리더로서 갖춰야 할 태도 및 자질 함양에 필요한 소중한 경험을 전달하고, “돈은 쓰기 위해 버는 것’이라는 나눔의 철학 실천을 위해 지역주민을 위한 봉사활동 참여 및 불우학생 장학금 지급 등 사회환원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여 강연에 참석한 기업인들에게 큰 환영과 호응을 받았다.

또한, 현장에는 클럽 회원사 및 지역 수출중소기업과 함께 지원유관기관으로 구성된 경남Export Club 자문위원들도 참석하여 수출애로를 겪고 있는 수출기업인과의 현장 상담도 진행하였다.

경남지방중소기업청(청장 정환두)은 이번 행사가 수출기업간 국내외 경제 및 수출동향을 파악하고, 기업경영 정보교환의 장을 마련하여 동종(유사)업종 기업간 인적네트워크 구축과 상생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전선주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선주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