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주보문단지 벚꽃비를 맞으며 보문호반길 걸어요.4월13일 경주 보문호반 벚꽃길 걷기 행사 개최

[국제i저널=경주 김도희기자] 벚꽃이 눈처럼 흩날리는 보문관광단지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보문호반길을 걸으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 보내세요!

경상북도관광공사는 오는 4월 13일(일) 오후2시 보문관광단지를 찾는 관광객과 경주시민들이 1만5천여그루의 벚나무가 연출하는 봄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경주 보문호반 벚꽃길 걷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보문관광단지호반길 ⓒ 국제i저널

경상북도와 경주시가 후원하는 이번 걷기행사는 보문호를 일주하는 새로운 힐링 명소인 보문호반길과 보문단지의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는 물너울교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걷기행사 코스는 오후 2시 보문수상공연장을 출발하여 호반광장, 호반교, 물너울교를 지나 보문수상공연장으로 돌아오는 보문호반길 약7Km를 걷게 된다.

출발에 앞서 식전행사로 참가자들의 몸을 풀어줄 유쾌한 타악 ‘잼스틱’ 공연과 경주세계문화엑스포에서 각광을 받은바 있는 ‘플라잉’ 갈라쇼가 공연되고 식후행사로는 트로트가수 오승근 외 다수의 연예인 축하 공연이 펼쳐져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준다. 부대행사로는 보문호반길 주요 포인트에서 림보게임, 줄넘기 등 미션게임도 운영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사)한국체육진흥회 홈페이지(www.walking.or.kr)를 통한 인터넷 접수와, 전화번호 02-2274-7077, 02-2272-2077를 통한 전화 접수를 받으며, 행사 당일 보문수상공연장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접수 선착순 2,000명에 한해 기념품이 제공되고, 보문관광단지내 특급호텔 숙박권, 놀이공원 이용권,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 추첨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보문관광단지에서는 매월 음력15일에 달빛아래 보문호반길을 걷는 달빛걷기행사와 계절별, 주제별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하여 관광객 맞이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김도희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