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 전국
제주경마공원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핵심과제 선정, 추진매분기 성과 점검 및 실적 관리

[국제i저널=제주 김도희기자]KRA한국마사회 제주지역본부(본부장 이수길)는 제주경마공원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핵심과제를 선정해 추진한다.

고객중심의 경영의지를 다져 말뿐이 아닌 몸에 체질화된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하고 모든 경영의 방침을 고객 중심으로 재편해 경마공원을 방문하는 고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를 바꾸기 위해 시행한다.

이를 위해 경마의 상품성과 공정성 강화, 고객 접점 커뮤니케이션 혁신, CS마인드 향상과 교육체계 개편, 쾌적한 관람환경 조성, 사회공헌 강화등을 새로운 핵심과제로 선정해 실천해 나가고 있다.

또한 핵심과제로 선정된 분야는 매분기 점검해 추진실적을 관리하며 모든 직원은 고객 서비스 혁신 노력에 동참하고 추진 가능한 과제도 계속해서 발굴한다.

김도희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