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교육 일반교육
구수산도서관, 제50회 도서관주간 맞이하여 풍성한 행사“도서관! 세상과의 소통, 미래와의 설레는 동행”이란 주제 설정



▲대구 북구 구수산도서관 전경 ⓒ국제i저널



[국제i저널 = 대구 황선현 기자] 대구 북구 구수산도서관이 제50회 도서관주간(4.12~4.18)을 맞이하여 주민들이 즐길만한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4월 13일(일) 오후 3시, 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유아와 초등학생 160명을 대상으로 인형극단「놀이터와 친구들」이 “늑대와 빨간 모 자”를 공연하여 인형극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키워 준다.

4월 16일부터 18일까지 오후 2시, 도서관 시청각실에서는 도서관 이 용자와 지역주민들을 위해 신나고 로맨틱한 음악영화 3편을 상영 하 여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4월 16일(수)에는 음악이 만들어낸 기적같은 감동스토리를 담은 영화 “어거스트 러쉬”를, 4월 17일(목)에는 초등학교에서 벌어지는 헤프닝 을 다룬 음악코미디 영화 “스쿨 오브 락”이, 4월 18일(금)에는 로맨 스 영화 “원스”가 상영되어 음악을 통해 가족사랑을 다시한번 확인 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4월 19일(토) 오후 2시에는 대구시립예술단 금관 5중주의 실내악 연 주와 전문 사회자의 공연 해설이 있는 “찾아가는 공연”이 펼쳐지고,

4월 15일(화)부터 19일(토)까지 도서관 문화사랑방에서는 구수산도서 관에서 소장하고 있는 2012년도 잡지 63종 900여권을 도서관 이용 주민들에게 무료로 배부해 주고, 4월 7일부터 25일까지 도서관 문화 사랑방에서는 그림책 원화 12점을 전시한다.

정원재 북구청장 권한대행은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구수산도서관 에서 꿈과 희망 그리고 가족간의 진한 감동이 있는 공연이 다양하게 펼쳐지는 만큼 5월 가정을 달을 앞두고 많은 주민이 공연에 참여해 가족사랑을 다시한번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지역주민들의 도서관 이용 을 활성화하고 책 읽는 문화 확산을 위해 전액 무료로 관람할 수 있 으며 참가자는 구수산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하여 선착순으로 모집 한다.

이 밖에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구수산도서관 홈페이지를 참 고하거나 구수산도서관(☎665-4265)로 문의하면 된다.

황선현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황선현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