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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농협, 친절서비스 평가 1위 달성상호금융 친절서비스

[국제i저널=대구 전선주기자] 농협대구지역본부(본부장 김진득)가 상호금융 친절서비스 상반기 평가에서 시지역본부 1위를 달성했다.

▲ 대구농협, 친절서비스 평가 1위 달성 ⓒ국제i저널



대구농협은 이미 지난 해까지 시지역본부 고객만족대상 7연패를 달성한 데 이어 금년도 상반기 평가 결과 평균 94.92점의 우수한 성적으로 8연패 달성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고 밝혔다.

상반기 2차 평가에서 관내 103개 사무소 중 절반이 넘는 53개의 사무소가 S등급(매우 친절)으로 평가됐는데 구지농협 동부지점이 가점 포함해서 101.6점으로 최우수 사무소로 선정되었고, 100점이 넘는 11개 사무소 중 옥포농협은 5개 전 지점이 순위에 들어있을 정도로 서비스 역량이 우수하였다.

김진득 대구농협 본부장은 “이러한 성과는 고객만족의 중요성에 대해 지역본부와 지역농협이 공감대를 형성하여 함께 소통한 결과”라며 “농업인 실익 증진과 고객감동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시지역본부 고객만족대상 8연패를 기필코 달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 친절서비스컨설팅 평가는 외부전문기관의 조사요원을 통해 상담과 관찰, 전화친절도 등의 다양한 항목으로 이뤄지며 연간 4회에 걸쳐 가장 친절한 S등급부터 D등급까지 고객서비스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가 이뤄진다.

전선주  yeu3030@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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