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경상북도
9월 8일(월) 한가위 보문호반 달빛걷기 개최

[국제i저널=경주 김도희기자] 경상북도관광공사는 9월 8일(월) 한가위에 경주 보문관광단지 일원에서 보름愛는 보문愛 보문호반 달빛걷기 행사를 개최한다.

▲보눈달빛 호반걷기대회 ⓒ국제i저널


한가위를 맞이해 개최되는 9월 달빛걷기는 저녁 6시 30분에 호반광장을 출발해 목월공원과 보문수상공연장을 지나 물너울교를 건너 다시 보문수상공연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약 5km를 걷게 된다.


호반광장에서는 달빛걷기 출발 이벤트로 OX퀴즈와 각자의 소망을 담은 사랑의 소원지 달기, 사전접수를 받은 남녀커플의 프러포즈 이벤트 등이 진행되고, 코스 구간에는 달빛걷기 스탬프 릴레이와 하트 문양을 밟고 지나가면 사랑이 더해진다는 의미의 사랑의 상승존, 사랑하는 사람의 체온을 느끼는 포옹존 그리고 포토존으로 연결되는 사랑의 미션릴레이가 진행된다.


걷기가 끝나는 종점인 보문수상공연장에서는 커플, 가족 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달빛콘서트도 준비 되어 있다.


달빛걷기 참가신청은 사)한국체육진흥회 홈페이지(www.walking.or.kr)를 통한 인터넷 접수와, 전화번호 02-2272-2077, 02-2274-7077를 통한 전화 접수를 받으며, 행사 당일 호반광장에서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고 접수 선착순 1000명에 한해 기념품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한가위에 펼쳐지는 달빛걷기 행사는 보문호수가 만수위를 유지하고 있어 한가위 보름달과 함께 보문호반길 야경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줄 것이다.


경상북도관광공사 관계자는

김도희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도희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