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일반사회 경상북도
서울에서 설 맞이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열어1.14~17, 서울 코엑스에서‘설 맞이 명절선물 상품전’개최, 10개 업체 참가

[국제i저널=경북 여홍기자] 경상북도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서울 삼성 코엑스에서 경북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를 연고 밝혔다.

이번에 개최하는‘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은 최대 선물시장인 설명절을 앞두고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 코엑스 B홀에서 열린다.

전국 300여 우수업체가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로 다양한 바이어와 서울 시민들에게 선물구매 기회를 제공하게 될 명절선물 전문 상품전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명절선물에 적합한 사과, 홍삼제품, 곶감류, 꿀제품 등 우수업체 10개사가 참여해 경북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판매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또한, 경상북도 농수특산물 전문 쇼핑몰인‘사이소’(www.cyso.co.kr) 홍보관을 설치해 대기업 설 선물 구매 바이어와 유통업체, 서울시민들에게‘사이소’에 대한 홍보를 실시해, 설 선물을‘사이소’를 통해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할 계획이다.

최영숙 도 FTA농식품유통대책단장은“이번 설맞이 명절선물 상품전은 명절선물을 준비하는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경북 농특산물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여 홍  yeu3030@naver.com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 홍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