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 축제 문경
문경시, 점촌C RE:Mind1975 페스타 개최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 문화의 거리 활성화 사업
▲ 문경시도시재생지원센터 문화의 거리 활성화 사업 ⓒ국제i저널

[국제i저널=경북 석경희 기자] 오는 24일, 25일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도시재생뉴딜 문화의 거리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문화의 거리에서 점촌C!! RE:Mind 1975 페스타를 개최한다.

‘추억 속으로 떠나는 1975‘라는 콘셉트로 과거 문경이 가장 부흥했던 때를 추억하기 위한 복고 행사로써 광부와 복고를 주제로 한 뮤지컬, 축하공연, 버스킹 등이 문화의 거리에서 펼쳐지며 포토존과 교복체험을 통한 체험거리도 준비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코로나19로 지친 문경시민들에게 잠깐이나마 활력과 즐거움을 북돋기 위해 추진되며 이틀간 진행된다.

문화의 거리 역전상점가, 행복상점가의 협조 속에 진행될 이번 축제는 지난 주말 개최됐던 점촌역 이벤트 광장 행사와 31일 진행될 파머스마켓과 함께 10월 한 달간 매 주말 도시재생 구역 내에서 벌어지는 행사 중 하나로 문경시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본 행사를 주최하는 문경시와 문경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코로나19에 대비해 방역부스를 운영하고 관람객 전원 발열체크 및 소독을 통해 시민들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도시재생뉴딜사업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들로 인해 코로나19에 지쳐있던 문경시민들이 새로운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석경희 기자  iij@iij.co.kr

<저작권자 © 국제i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석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